크레용팝 막내 ‘소율’은 ‘프리스타일 풋볼’에서 재빠른 움직임과 탁월한 결정력으로 상대 골기퍼를 제압하는 천부적인 골 게이터로 변신했다. ‘소율’ 캐릭터는 공격수 포지션에 특화된 능력 ‘슛 정확도’를 갖고 있어, 이용자들로부터 큰 인기를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
크레용팝 리더인 ‘금미’는 팀을 책임지는 역할답게 수비수 캐릭터로 탄생했다. 뛰어난 대인방어와 제공 능력으로 팀을 위기에서 구해내는 발군의 역할을 하며, 집중훈련 성공률이 10% 상승하는 특수 능력을 갖추고 있다.
추후, 웨이, 초아, 엘린 등 크레용팝 다른 멤버들도 각 멤버의 개성을 살린 캐릭터로 이용자들을 찾아갈 예정이다. 크레용팝 캐릭터는 멤버들이 직접 녹음한 음성이 지원되며, 골세레모니로 히트곡 ‘빠빠빠’의 직렬 5기통 안무를 선보인다.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프리스타일 풋볼’은 크레용팝 캐릭터를 구매한 이용자 중 추첨을 통해 크레용팝 사인CD, 사인볼, 리미티드 액자 등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11월 28일까지 실시한다. 아울러, 11월 17일까지 크레용팝 캐릭터 출시를 블로그 등 기타 사이트에 게시하면 추첨을 통해 선물을 제공한다. 이벤트 참여를 원하는 이용자는 게시한 곳의 링크를 ‘프리스타일 풋볼’ 홈페이지에 올리면 된다.
‘프리스타일 풋볼’이 서비스되고 있는 ‘프리스타일존’에서 크레용팝 촬영 현장을 담은 메이킹 영상을 감상할 수 있으며, 이번 업데이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