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게임이 서비스 예정중인 MMORPG ‘에오스’가 오늘부터 사흘간 최종 점검에 돌입한다.
‘에오스’는 MMORPG의 스트레스를 최소화해 누구나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도록 개발된 게임이며 방대한 콘텐츠와 선택적 캐릭터 육성이 특징인 웰메이드 게임이다. 특히 ‘힐러’없는 멀티플레이 클래스로 파티 플레이의 부담을 줄였으며, 대규모 PvP와 전용 애플리케이션 출시 등 이용자를 위한 다양한 시스템을 선보이고 있다.
22레벨까지 모든 콘텐츠가 공개되는 이번 파이널 테스트에는 만 18세 이상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참가자를 위한 풍성한 혜택이 제공된다.
‘에오스’의 파이널 테스트 기간 동안 원하는 이름으로 캐릭터를 생성, 10레벨을 달성하면 공개 서비스 이후 한 달 동안 본인만이 해당 이름의 캐릭터를 생성할 수 있다. 또한, 선점된 캐릭터명의 주인공에게는 특별 코사지 아이템인 ‘개척자의 깃털’과 ‘에오스 프론티어’ 호칭이 지급될 예정이다.
테스트 기간 중 매일 오후 8시부터 10시 사이에 접속하면 푸짐한 선물의 기회가 있는 ‘에오스 타임’ 이벤트도 열린다. 3일간 매일 참여해 주신 분들께 추첨을 통해 맥북에어와 27인치 모니터 등 푸짐한 경품이 제공된다. 아울러 ‘에오스 타임’에 스마트 매칭 기능을 이용, ‘용맹의 격전지’를 플레이하면 아이패드 미니와 최고급 그래픽카드 등의 당첨 기회가 있다.
PC방 전용 혜택도 있다. 에오스 가맹 PC방에 접속하면 전장포인트와 공격력, 방어력 버프가 증가하며 매 시간, 레벨 맞춤형 아이템이 지급된다.
‘에오스’의 파이널 테스트 참가 방법과 게임에 대한 자세한 소개는 ‘에오스’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