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세계가 주목하는 올 하반기 최고 기대작답게 한시라도 빨리 영화를 확인하고 싶은 관객들을 요청에 힘입어 우주선 발사의 시간이 앞당겨질 수 있게 되었다.
<다크 나이트> 시리즈, <인셉션>에 이어 또 다시 전설을 만들 크리스토퍼 놀란의 <인터스텔라>는 희망을 찾아 우주로 가는 사람들의 이야기를 그린다. 세계적인 물리학자 킵 손이 발표한 웜홀을 통한 시간여행이 가능하다는 이론을 바탕으로 “전세계는 식량난에 시달리고, 인류에게 희망이 사라진 순간, 인류의 미래를 위해 우주로 떠난 한 평범한 사람이 겪는 놀라운 사건”을 보여준다.
<인터스텔라>는 영화 내용적인 감성으로나, 영화 역사적인 의의로도 대단히 아름답고, 대단히 감동적인 영화의 탄생을 예고한다. “스티븐 스필버그의 따스함과 큐브릭의 명석함”이 결합되었고, “스필버그가 죽고 싶어질 정도”라는 캐스트 스크리닝 반응과 “<인셉션>과 거울 이미지 같은 영화”라는 정의가 기대감을 더하며 전 세계 영화 팬들이 개봉을 손꼽아 기다리고 있다. 이에 11월 5일 24시 개봉을 확정, 좀 더 빨리 영화를 감상할 수 있게 되었다.
<인터스텔라>는 크리스토퍼 놀란 감독의 신작이라는 점 외에도 최고의 배우들과 세계 최정상의 스탭들이 함께해 주목 받고 있다.
<달라스 바이어스 클럽>으로 아카데미상을 거머쥔 매튜 맥커너히를 비롯해 앤 해서웨이, 제시카 차스테인, 마이클 케인, 토퍼 그레이스 등의 배우들이 놀란 사단을 구축해 최고의 열연을 선보인다. <메멘토>를 시작으로 <프레스티지>, <다크 나이트> 시리즈까지 공동각본으로 함께한 놀란 감독의 동생 조나단 놀란은 시나리오 작업을 위해 4년간이나 대학에서 상대성 이론을 공부하기도 했다. <다크 나이트> 시리즈와 <인셉션> 등 놀란 감독과 호흡을 맞춰온 미술 나단 클로리, 편집 리스미스, 음악 한스 짐머 등이 참여했고 <그녀>, <팅거 테일러 솔저 스파이>의 호이트 반 호이테마가 처음 놀란 감독 작품의 촬영으로 합류했다.
크리스토퍼 놀란만이 전할 수 있는 최고의 전율!
영화 <인터스텔라>의 개봉을 앞두고 다양한 뉴스와 이벤트 등 새로운 소식들이 곧이어 공개될 예정이다.
INFORMATION
제목: 인터스텔라
영제: INTERSTELLAR
감독: 크리스토퍼 놀란
출연: 매튜 맥커너히, 앤 해서웨이, 마이클 케인, 제시카 차스테인, 케이시 애플렉
장르: SF 블록버스터
수입/배급: 워너 브러더스 코리아㈜
개봉: 11월 5일 24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