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MO 전략 게임 전문 개발 및 퍼블리셔인 워게이밍(대표: 빅터 키슬리, www.wargaming.net)은 자사의 MMO 액션 게임 ‘월드 오브 탱크’의 8.8 업데이트 소식을 금일 공개했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6단계 소련 중형전차부터 새로운 라인이 등장한다. 6단계 전차인 A-43, 7단계 전차인 A-44, 8단계 전차인 Object 416, Object 140이 소련의 중상위급 라인으로 추가된다.
독일 연구계통도에도 2대의 새로운 전차가 추가된다. 바로 4단계의 DW 중전차와 6단계의 6 VK3002 (M) 중형전차다. 또한 VK3001H 중전차는 5단계로 자리를 옮기게 됐으며, VK3601H 중형전차는 중전차로 변경될 예정이다.
이와 함께 8.8 업데이트에서는 2대의 새로운 중국 프리미엄 전차가 추가된다. 8단계의 T-34-3 중형전차와 112 중전차가 추가될 예정이다.
한편 이번 업데이트 출시와 더불어 가을을 배경으로 한 새로운 전장인 ‘툰드라’가 추가될 예정이다.
월드 오브 탱크 프로듀서인 마이크 지비츠(Mike Zhivets)는 “8.8 업데이트에는 소련과 독일 라인에 멋진 신규 전차들이 포진해 있다”며 “더욱 다양한 중형전차와 중전차 등 한층 강화된 전차들을 통해 게임 플레이에 다양성을 더하고, 특히 독일 라인의 재조정으로 인해 플레이어들에게 더욱 균형 잡힌 게임의 즐거움을 선사하게 될 것이다”라고 말했다.
이번 업데이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월드 오브 탱크’ 공식 홈페이지(www.worldoftanks.kr) 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워게이밍
워게이밍(www.wargaming.net)은 다수의 수상 경력을 보유한 MMO 전략 게임 전문 개발 및 퍼블리셔로 free-to-play MMO 시장의 리딩 기업이다. 1998년 민영기업으로 설립된 이후 총 15개 이상의 게임 타이틀을 출시했으며 북미, 유럽, 러시아, 아시아 등 주요 지역에 걸쳐 1,800명 이상의 직원들이 근무하고 있다.
현재 워게이밍은 자사의 주력 MMO 게임이자 전세계 6천 5백만 명의 유저를 자랑하는 ‘월드 오브 탱크’와 최고의 기대작이며 항공 전쟁을 다룬 ‘월드 오브 워플레인’, 2014년 론칭 예정인 ‘월드 오브 워쉽’ 등 20세기 중반의 전쟁에 기반한 MMO 전쟁 시리즈에 포커스를 두고 있다.
2012년 6월 워게이밍은 자사의 전쟁 시리즈 게임들을 한데 모아 전투 중심의 통합 게임 포털 서비스 ‘워게이밍넷’을 공개한 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