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교’는 소녀의 싱그러운 젊음에 매혹 당한 노 시인(박해일 분)과 위대한 시인의 세계를 동경한 소녀(김고은 분)의 사랑을 그린 영화로 개봉 당시 파격적인 소재로 인해 숱한 화제를 낳았다. 특히 김고은은 데뷔작임에도 불구하고 이 작품 하나로 단숨에 스타의 반열에 올라서기도 했다.
그간 무대에서 청순하면서도 섹시한 매력과 화끈한 퍼포먼스로 남심을 뜨겁게 흔들어 온 포미닛은 이 날 신동엽과 짝을 이뤄 ‘SNL 코리아’ 특유의 19금 코미디로 시선을 단박에 고정시킬 예정.
포미닛과 대한민국에서 첫째 가는 섹드립의 황제 신동엽이 만나 터질 포텐에 팬들은 즐거운 비명을 지르고 있다.
누리꾼들은 “이번 주 SNL 가히 레전드라 할 수 있음”, “포미닛 생각만 해도 가슴이 떨린다”, “본방사수 예약 필수! 완전 기대된다” 등 열렬한 반응을 쏟아내고 있다.
tvN ‘SNL 코리아’는 미국에서 38년간 인기리에 방송된 라이브 TV쇼 ‘SNL(Saturday Night Live)’의 오리지널 한국버전. 최고의 스타들이 매주 호스트로 출연해 ‘글로벌 텔레토비’, ‘이엉돈PD의 먹거리 X파일’, ‘SNL 코리아 뮤직비디오’ 등 코너들을 통해 기존 제도권 방송에서는 볼 수 없었던 거침없는 풍자와 패러디, 그리고 19금 섹시 병맛 유머코드로 폭발적인 인기와 호응을 얻고 있다. 특히 ‘성인 코미디의 신(神)’ 신동엽을 비롯해 김원해, 이상훈, 김민교, 정성호, 정명옥, 안영미, 서유리, 권혁수, 박재범, 김슬기, 진원 등 최강 크루진은 매주 특별 출연하는 스타 호스트들과 함께 사회 전반의 다양한 이슈를 발 빠르게 다루며 통쾌한 웃음과 함께 뭘 좀 아는 어른들을 위한 최고의 라이브 코미디쇼를 선보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