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래너 '덕후'들의 마음을 흔들어 놓을 스타벅스 플래너가 올해도 어김없이 찾아왔다.
커피 프랜차이즈 스타벅스는 30일부터 전국 매장에서 '1년 간의 여정'을 주제로 제작한 2015 스타벅스 플래너를 선보인다. 올해는 15주년 기념 플래너로 더욱 특별하게 선보일 예정이라는 것이 업체 측의 설명.
플래너를 얻을 수 있는 방식은 예년과 비슷하다. 12월 31일까지 토피 넛 라떼, 페퍼민트 모카, 크리스마스 쿠키 라떼 등 크리스마스 시즌 음료 3잔을 포함해 총 17잔의 음료를 마시고 스티커를 모은 고객들에게 선착순으로 배포된다. 플래너만 별도 구입 시 가격은 27500원.
올해 플래너 역시 비 오는 날 쓸 수 있는 쿠폰, 샌드위치 구매 시 음료가 제공되는 쿠폰, 스타벅스 카드 충전 시 제공하는 아메리카노 쿠폰이 내장되어 있고, 플래너 추가 증정품으로 컵 모양의 크리스마스 레드컵 카드가 함께 증정된다. 이 카드는 비매품.
한편, 스타벅스는 15주년을 기념해 플래너 증정 고객을 대상으로 이벤트를 함께 개최한다. 플래너 증정 시 받은 영수증 응모권 번호로 스타벅스 웹사이트에 응모하면 11월부터 2주마다 3명씩 추첨, 총 15명에게 1년 동안 스타벅스 커피를 매일 무료로 제공받을 수 있는 음료 시음권을 증정한다.
[사진 = 스타벅스 크리스마스 음료 ⓒ 스타벅스 공식 홈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