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스타일은 ‘도수코 가이즈앤걸스’의 첫 방송을 일주일 여 앞둔 8일 오후, 모델 장윤주와 김원중이 함께 촬영한 커플화보 두 장을 공개했다. 올해로 모델 17년차를 맞는 장윤주와, 5년차로 현재 모델계에서 가장 왕성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김원중이 만들어낸 완벽한 비주얼이 시선을 잡아끈다.
신비로운 표정으로 카메라를 응시하는 흑백 화보 컷과 레트로 무드의 의상을 입고 춤을 추 는 듯 한 포즈를 취한 두 사람은 마치 실제 연인의 아우라가 풍길 만큼 매력적이다. 8일 발매되는 퍼스트룩 매거진을 통해서 더 많은 장윤주와 김원중의 커플화보를 감상할 수 있다.
장윤주와 김원중은 오는 16일(토) 밤 11시 첫 방송 예정인 ‘도수코 가이즈앤걸스’에서 MC와 멘토 겸 심사위원을 맡아 맹 활약을 펼칠 예정이다. 올해로 5년 째 안방마님 자리를 굳건하게 지키고 있는 장윤주와, 남자모델의 합류와 함께 도수코의 새로운 활력소로 등극할 김원중의 활약에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한편, 시즌 최초로 남자 모델이 합류하는 온스타일 ‘도수코 가이즈앤걸스’는 역대 최고 지원자인 2300여명이 지원해 화제를 모았다. 지난 6월 2일 동대문 DDP에서의 첫 공개 런웨이쇼를 시작으로, 현재 TOP3의 결승전만을 남겨두고 모든 촬영을 마무리했다. 남녀를 막론하고 단 1명의 최종 우승자를 선발할 계획이며, 우승자에게는 상금 1억원과 W매거진의 커버모델, 시크릿 특전이 주어질 예정이다.
프로그램 소개
‘도전수퍼모델코리아’는 최고를 향한 모델 지망생들의 치열한 경쟁을 담은 미국의 인기 서바이벌 리얼리티 ‘도전! 수퍼모델(원제 America’s Next Top Model)’의 오리지널 한국버전. 2010년 9월 첫선을 보인 후 2013년 시즌 4까지 20~30대 여성 시청층의 뜨거운 관심과 호평을 받으며 높은 인기를 누렸다. 역대 도수코 우승자 이지민(시즌1), 진정선(시즌2), 최소라(시즌3), 신현지(시즌4)는 물론 송해나, 고소현, 김진경, 정호연, 정하은, 황현주 등 수 많은 모델들이 패션 매거진, 광고, 뮤직비디오, 예능 등 다양한 영역에서 두각을 드러내며 ‘도수코’가 명실상부 최고의 모델 등용문임을 입증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