햇츠온 공식 페이스북의 게릴라 이벤트를 통해 뽑힌 고객과 현장 응모 이벤트 당첨자 대상으로 진행된 이번 팬 사인회는 행사가 시작되기 전부터 박재범을 보기 위해 많은 팬들로 북새통을 이루었다. 팬 사인회가 시작된 이후로, 박재범은 자신을 찾아와준 팬들을 보며 감사하고 기쁜 마음을 감추지 못하고 연신 감사의 인사를 전하며 현장을 훈훈하게 만들었다. 또한, 팬들에게 일일이 사인을 해주며 시종일관 밝은 미소로 감사함을 화답했다.
뿐만 아니라, 추첨을 통해 10명에게는 가수 박재범의 친필 사인 CD를, 5명에게는 폴라로이드 사진까지 같이 찍을 수 있는 깜짝 이벤트까지 진행되어, 박재범을 보러 온 수많은 팬들에게 뜨거운 환호를 받으며 더 없이 좋은 추억을 선사해 주었다.
자신을 보러 와준 팬들에게 환한 미소로 응답해 준 박재범은, 평소 스냅백을 포함한 다양한 모자를 즐겨쓰고 잘 소화하는 패셔니스타로 알려진 만큼 이날도 변함없이 완벽한 스냅백 스타일링을 보여주었다. 박재범은 팬들을 만나는 즐거운 자리인 만큼 유쾌하면서 이색적인 느낌을 선사해주는 귀여운 캐릭터가 그려진 스냅백을 선택하였는데, 컬러와 패턴 매치를 각기 달리하여 더욱 유니크한 느낌을 주는 스냅백이었다. 또한 바이저(모자챙) 부분에 도트무늬가 음각으로 처리되어있어 스페셜한 느낌을 배가 시켜준다는 평을 받았으며, 그만의 장난꾸러기 같은 이미지를 더욱 강조해주어 매장 내 문의가 끊이지 않았다.
햇츠온의 한 관계자는 “본업인 가수 활동을 포함해 광고 모델, 방송활동 등 다양한 분야에서 매력을 뽐내고 있는 박재범씨를 보기 위해 많은 팬들이 찾아준 이번 팬 사인회는, 고객에게 한 발짝 더 다가서기 위해 싸인 CD 증정과 폴라로이드 이벤트까지 진행하게 되었다. 박재범씨는 물론 햇츠온을 사랑하는 많은 분들이 찾아주시고 좋아해주셔서 더욱 뜻 깊었던 행사였으며, 앞으로도 햇츠온은 더 많은 고객에게 다가가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박재범은 중국 CCTV가 2015년 새롭게 선보이는 한중 스타들의 리얼리티 예능 프로그램인 ‘띵꺼룽뚱치앙’에 출연할 예정임이 밝혀지며, 한류스타로의 위엄을 뽐낼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