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3일 웹드라마 '여우비' 본편이 네이버 TV캐스트를 통해 공개됐다.
'사이: 여우비 내리다(이하 여우비)'는 박수봉 작가의 인기 단편 웹툰 '사이'를 원작으로 ㈜넥스트무브에서 제작한 로맨스 단편 웹 드라마.
'전설의 마녀'의 주연 하연수와 다양한 필모그래피를 자랑하고 있는 연제욱이 주연을 맡았다.
요정 같이 사랑스러운 배우 하연수는 웹툰 속에서 튀어 나온 듯한 만화 같은 매력을 발산하고 있으며 눈빛 만으로 감정을 전달하는 연기파 배우 연제욱이 그에 보조를 맡춘다. 또한 추운 겨울 관람객들의 마음을 녹일 수 있는 아름답고 따뜻한 영상미, 이와 함께 어우러지는 사랑 가득한 OST도 작품에 녹아들었다.
한편, 하연수가 직접 불러 더욱 화제가 되고 있는 '사이: 여우비 내리다'의 OST '토닥토닥'은 배우 김수현의 '해를 품은 달' OST, '그대 한 사람'과 배우 박신혜의 'my dear (Feat. Beast 용준형)', MC the Max 등의 히트곡 제작을 담당한 김창락과 타고난 작곡가의 또 다른 콜라보 작으로 올 겨울 많은 이들의 감성을 자극할 수 있는 남녀간의 '썸' 관계에서 느껴지는 설렘 가득한 감정들을 귀엽고 아기자기하게 표현한 곡으로 19일에 발매했다.
㈜넥스트무브 제작의 웹 드라마 '사이: 여우비 내리다'는 공식 네이버 채널 (http://bit.ly/13qtWdX)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사진 ⓒ '사이: 여우비 내리다' 본편 캡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