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dusHQ가 다가오는 크리스마스를 맞아 귀여운 크리스마스 인사와 이른 신년 인사를 함께 전했다.
김우빈, 백성현, 김유정, 이유비, 박재범, 김지영 등 sidusHQ 스타들이 한자리에 모여 화기애애한 모습으로 팬들에게 사랑스러운 메시지를 전해 연말 분위기를 한껏 고조시켰다.
sidusHQ의 반짝반짝 빛나는 스타들을 한눈에 볼 수 있는 크리스마스 및 신년 메시지는 지난 2015년 캘린더 촬영 당시 2014년 한 해 동안 넘치는 사랑을 보내주신 팬들을 위해 짬을 내 촬영해 완성한 것으로, 서른 여명의 스타들이 모두 모여 친근한 모습으로 하루 앞으로 다가온 행복한 크리스마스를 맞이하기 위해 사랑의 메시지를 전했다.
또한 사진 속 학진, 오광록, 투아이즈, 허지원, 조경훈, 지은성, 선우선, 최아라, 서신애, 박건태, 지은성, 박현우, 박재범, 김지영 등은 "Merry Christmas AND Happy New Year. 행복한 2015년 되세요♥ sidusHQ"라는 각각의 인사말이 적힌 메시지를 들고 카메라를 바라보며 설렘이 가득한 표정을 짓고 있을 뿐만 아니라, 스타들 모두 하나같이 '광대 승천'하는 함박웃음을 짓고 있어 어느 때보다 즐거운 분위기 속에서 진행된 촬영임을 느끼게 만들었다.
특히 공개된 이미지는 중년배우 오광록부터 대세 아역배우 김지영까지 내로라하는 배우들은 물론 개성 만점 박재범과 신인가수 투아이즈까지 함께해 장르를 불문하는 스타들이 조화롭게 어우려져 훈훈하고 의미 있는 메시지를 전달하고 있어 더욱 시선을 모으고 있다.
sidusHQ 스타들의 크리스마스 및 신년 인사는 권영민, 김다예, 김보라, 김영재, 김우빈, 김유정, 김지영, 박건태, 박선호, 박재범, 박현우, 백성현, 서신애, 선우선, 오광록, 이승하, 이유비, 장경업, 정주연, 조경훈, 지은성, 최아라, 최영민, 투아이즈, 학진, 허지원, 황하나 등이 참여해 팬들을 향해 귀여운 인사를 전했다.
[사진 ⓒ sidusH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