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도 평창에 위치한 사계절 종합 리조트 알펜시아(대표 차인규, www.alpensia.com)는 고객이 강원도의 다양한 관광 명소를 저렴한 가격으로 체험할 수 있도록 돕는 <DIY 투어>, 그리고 콘도 숙박 및 관광지 체험을 함께 구성해 패키지로 선보이는 <웰니스 체험 & 섬머 패키지>를 출시했다.
나만 알고 싶은 숨은 관광지 10곳~ 18가지의 재미! DIY 투어
알펜시아가 무기한으로 선보이는 <DIY 투어>는 강원도의 숨은 10곳의 관광지와 연계해 할인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도록 만든 상품이다.
티켓 구매 후 개별 이동하는 상품으로 알펜시아의 콘도 프론트, 워터파크 오션700에서 관광 명소에 대한 안내를 받을 수 있으며, 10~40% 저렴하게 이용 티켓을 미리 구매할 수 있다. 가격은 알펜시아 할인가로 4,000원부터 35,000원(1곳 1프로그램, 어른 1인 기준)까지 다양하다. 8월 구매자에게는 약 10% 추가 할인을 제공한다.
10곳에서 선보이는 18가지의 프로그램은 ‘안반데기 마을’의 화전민 체험, ‘로하스가든 와카푸카’에서 사계절 눈썰매 타기, 화덕 피자 만들기, ‘동양자수박물관’에서 자수로 수 놓아진 브로치, 에코백, 필통 만들기, ‘돈키호테 목장’의 아기 동물 만나기, ‘켄터키 목장’에서의 승마 체험, ATV / ‘참소리박물관’에 가득한 에디슨 발명품 둘러보기, ‘대관령체험학교’에서 고소한 빵 만들기, 달콤한 딸기잼 만들기 등 다양하게 준비돼 있다.
콘도 숙박과 주위 관광 명소 체험을 함께! 웰니스 체험 & 섬머 패키지
이 외에도 알펜시아 콘도에서의 1박 숙박과 더불어 총 3가지의 체험을 함께 즐길 수 있는 <웰니스 체험 & 섬머 패키지>를 8월 31일까지 선보인다. 콘도 숙박을 기본으로, 체험 중심인 <웰니스 체험 패키지>와 워터파크 오션700 이용이 포함된 <웰니스 섬머 패키지>로 구성되어 있다.
<웰니스 체험 패키지>는 해발 1,100m에 위치한 구름 속 마을 ‘안반데기 마을’에서의 화전민 체험, 귀여운 아기 동물을 볼 수 있는 ‘돈키호테 목장’ 체험, 아이의 호기심을 자극하는 ‘로하스가든 와카푸카’의 입장권이 제공되며 <웰니스 섬머 패키지>는 체험 패키지의 안반데기 마을 대신 ‘워터파크 오션700(오후권)’을 이용할 수 있는 패키지다.
가격은 이용 인원, 기간에 따라 <웰니스 체험 패키지>는 19만원대부터, <웰니스 섬머 패키지>는 21만원대부터(모두 세금 포함, 2인 또는 4인 기준) 다양하다.
문의 및 예약은 고객서비스센터(033-339-0000) 또는 홈페이지(www.alpensia.com)를 통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