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개된 뮤직비디오 속 멤버 준Q는 주근깨 소년으로 변신해 여자 주인공에게 첫눈에 시선을 빼앗기며 사랑에 빠진 채 기절하고 마는 익살스러운 모습으로 등장한다.
예쁜 미녀로 등장하는 여주인공은 다양한 표정연기와 감정 연기를 선보이며 도도하면서도 우월한 몸매와 섹시한 자태로 뮤직비디오 속 곡의 큰 힘을 실어주고 있다.
치명적인 매력과 섹시한 몸매는 물론 도도한 표정연기까지 연출하며 강렬한 인상을 남긴 뮤직비디오의 여주인공은 '도전 슈퍼모델 코리아 시즌3' (이하 도수코3) 준우승자인 모델 김진경으로 알려졌다.
김진경은 청순한 얼굴과 사랑스러운 미소로 '도수코3' 시절부터 많은 팬의 지지를 받았으며 현재 '도수코3' 이후 패션계에 데뷔해 유명 디자이너 쇼와 각종 CF에서 얼굴을 알리며, 10대들의 전폭적인 인기와 20대까지 폭넓은 사랑을 받고 있다.
특히, 김진경은 마이네임 멤버 채진과의 인연으로 '너무 very 막' 뮤직비디오에 출연했다. 소속사측은 "뮤직비디오 촬영 날 김진경은 다른 일정이 있었지만, 채진의 뮤직비디오 출연 제의에 흔쾌히 뮤비 출연을 결정, 스케줄 조율하면서까지 적극 참여해주었다. 밝은 성격의 진경양 덕분에 촬영장 분위기도 좋고 호흡도 잘 맞았다"고 설명했다.
한편 마이네임은 두 번째 미니앨범 타이틀곡 '너무 very 막'으로 활발한 방송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사진 ⓒ 에이치투미디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