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랑스빵 본연의 맛을 재현한 파리바게뜨의 ‘The 맛있는 프랑스빵’ 11종이 지난 4월 2일 출시 이후 약 한달 만에 판매 300만 개 (5월 11일 현재 기준)를 돌파했다. 파리바게뜨는 ‘The 맛있는 프랑스빵’의 인기에 힘 입어 프랑스 빵 제품들의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약 70% 이상 상승했다고 밝혔다.
이를 기념하여 파리바게뜨는 5월 13일 브레드데이에 해피포인트 고객에게 ‘The 맛있는 프랑스빵’ 시리즈 중 6종에 2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벤트 대상이 되는 제품은 ▲오렌지크림치즈브레드, ▲양파솔솔치즈브레드, ▲초코바게뜨, ▲초콜릿크림치즈브레드, ▲참깨브레드, ▲호두브레드 등 이다.
파리바게뜨의 ‘The 맛있는 프랑스빵’은 ‘프랑스빵은 건강에 좋지만 맛은 덜하다’는 고정관념을 깨고 프랑스빵을 더욱 맛있고 친숙하게 즐길 수 있도록 했다. 부드러운 식감을 선호하는 국내 소비자들을 위해 특화된 발효종과 장기숙성 저온발효법을 사용, 치즈, 초콜릿, 견과류 등 대중이 선호하는 재료를 넣은 ‘부드러운 프랑스빵’과 70년 제빵 노하우와 최고의 기술력으로 프랑스 본고장의 맛을 그대로 구현한 ‘정통 프랑스빵’을 선보이고 있다.
파리바게뜨 관계자는 “파리바게뜨의 ‘The 맛있는 프랑스빵’은 소비자들의 건강과 맛에 대한 높은 니즈를 만족시키며 큰 사랑을 받고 있다”며, “프랑스 정통 빵 맛을 선호하는 소비자 및 부드러운 식감을 선호하는 소비자들 모두가 프랑스 본고장의 맛을 다양하게 즐길 수 있도록 한 것이 인기 비결”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