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번 보면 헤어나올 수 없는 마성의 드라마 MBC 수목 미니시리즈 '운명처럼 널 사랑해'(이하 '운널사') 측은 12일, 13회 카메오로 출연할 박준형의 촬영 스틸을 공개해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운널사'는 배우 클라라, 스타일리스트 김성일과 메이크업 아티스트 박태윤, ‘안성댁’ 박희진, 그 외 목소리 출연한 바 있는 가수 정준영, 방송인 박경림까지 카메오들의 라인업에 한층 탄탄한 지원사격을 받게 됐다.
박준형이 카메오로 깜짝 등장할 장면은 오는 13일 방송될 13회의 한 장면으로, 극중 박준형은 이건(장혁 분)의 회사인 장인화학의 CF모델로 분한다. 이에 박준형은 지난 1회에 등장했던 클라라의 바톤을 이어받아 ‘유아용 바디샴푸’ 광고 모델로 깨알 같은 감초 역할을 톡톡히 한 것으로 알려져 기대를 모으고 있다.
실제로 촬영 현장에서 박준형은 ‘자유분방 4차원 매력’을 유감없이 뽐냈다는 후문. 특히 장혁과는 오랜 절친답게 찰진 호흡을 보여주며, ‘코믹 연기 포텐을 제대로 터뜨렸다고 알려져 다가올 13회에 대한 기대감을 한껏 끌어올리고 있다.
이에 대해 '운널사' 제작진은 "god 박준형의 카메오 출연은 장혁과의 친분을 계기로 성사됐다”면서 “박준형은 오랜만에 방송 출연에도 어색함 없이 능청스러운 코믹 연기를 선보였다. 박준형의 카메오를 시작으로 ‘운널사’ 제 2막의 포문이 유쾌하게 열릴 예정이니 많은 기대해달라”고 전했다.
한편, MBC 수목 미니시리즈 '운명처럼 널 사랑해'는 매주 수, 목 밤 10시에 방송된다.
[사진 = 운명처럼 널 사랑해 ⓒ 넘버쓰리픽쳐스, 페이지원필름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