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일, G마켓은 밸런타인데이를 앞두고 남심(男心)을 저격하는 설현의 밸런타인데이 화보 5장을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화보에서는 하얀 미니 드레스를 입은 설현이 하트 모양의 사탕, 머핀 등을 활용해 러블리한 매력을 유감없이 발산한다. G마켓은 설 프로모션을 진행하며, 설현의 한복 자태를 담은 화보를 공개해 눈길을 끌은 바 있다.
밸런타인화보 이외에도 오는 14일까지 G마켓 모바일앱을 통해 보다 다양한 모습의 설현 화보를 제공한다. 설을 맞아 한복을 곱게 차려 입은 모습부터 명품 몸매를 뽐내는 모습까지 다채로운 매력을 엿볼 수 있다. G마켓 공식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를 통해서도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G마켓은 새 화보 공개와 함께 브로마이드, 스티커, 등신대 등을 활용한 본격적인 ‘설현’ 마케팅에 돌입한다. 먼저 5일까지 밸런타인데이 프로모션 내 지정된 초콜릿을 구매한 고객 선착순 5000명에게 ‘설현 스티커 10종’을 증정한다. 2월 4일부터 순차적으로 배송하여, 밸런타인데이 전에 받을 수 있다. 설현의 사인이 담긴 브로마이드 증정 이벤트도 준비했다. 올해 G마켓에서 1건 이상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총 250명에게 실물사이즈의 ‘설현 브로마이드’를 증정한다. 2500명에게는 A1 사이즈의 브로마이드를 증정한다.
G마켓 마케팅실 강선화 실장은 “설현이 G마켓 모델로 발탁됐다는 소식이 알려진 후 2030 고객 중심으로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는 만큼 설현을 내세운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밸런타인데이를 앞두고 화보를 비롯해 설현 스티커, 브로마이드 증정 이벤트 등을 준비해 더욱 이목이 집중될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