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러나 공상이 끝나고 돌아온 현실은 처참합니다. 대머리 수학 선생님과 빽빽한 칠판이 또 다시 공부가 싫어지게 만들죠.
그래서 준비해보았습니다. 잘생기고 예쁜 선생님들과 공부할 수 있도록, 공부가 즐거워지도록. 학교에서는 선생님을 선택할 수 없지만 집에서는 선생님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바로 인강이 있기 때문입니다.
공부의욕을 상승시켜주고 공부와 눈정화를 같이 할 수 있어 일석이조의 효과가 있는, 얼굴과 실력 모두 출중한 미남, 미녀 선생님들을 소개해보겠습니다.
1. 이남승 (소속: 이투스, 과목: 지리)
얼마 전 이투스로 이적한 지리를 가르치는 이남승 선생님. 이남승 선생님은 얼마 전 EBS에서 이투스로 옮겼는데 EBS인강을 듣던 여학생들이 선생님을 따라 이투스로 옮겨갔다고 합니다.
2. 이다지 (소속: 메가스터디, 과목 역사)
MBC마이리틀텔레비전 등의 TV출연으로 유명해진 이다지 선생님. 귀여운 외모로 수많은 남학생들의 선망의 대상이 되고 있습니다. 이다지 선생님을 위한 헌정가는 남학생들이 이다지 선생님을 얼마나 좋아하는지 알려주는 증거입니다.
3. 차길영 (소속: 세븐에듀, 과목: 수학)
세븐에듀의 대표를 맡고 있는 차길영 선생님. 정말로 드문 젊고 잘생긴 수학선생님입니다.
4. 라이언 (소속: 메가스터디, 과목: 영어)
메가스터디에서 영어듣기를 전문으로 가르치고 있는 라이언 선생님. 운동도 열심히 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필기할 때 보이는 넓은 등과 힘줄이 돋보이는 팔뚝이 여학생들의 마음을 설레게 한다고 합니다.
5. 최고아라 (소속:이투스, 과목: 베트남어)
이투스에서 베트남어를 가르치고 있는 최고아라 선생님. 최고아라 선생님은 질문게시판에 올라오는 질문들에 친절하고 센스있게 답변해주는 것으로도 유명한데요. 그래서인지 비인기 선택 과목인 베트남어를 가르치지만 최고아라 선생님의 수업만큼은 인기가 많다고 합니다.
이렇게 잘 생기고 예쁜 선생님들에게 수업을 받는다면 기분이 어떨까요? 선생님의 눈짓, 손짓 하나하나 놓치고 싶지 않지 않아 수업에 집중하게 되지 않을까요? 매일매일 수업시간이 기다려질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