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는 현재 영국의 디자인 소품 사이트에서 판매하는 핀 배지로 다양한 포켓몬들이 미국 TV만화 '심슨네 가족들' 캐릭터들의 얼굴을 달고 있어 흥미를 더했다.
현재까지 총 44개의 심슨포켓몬 핀배지가 출시 됐으며 업체측은 모든 포켓몬과 심슨 캐릭터를 매칭하는 새로운 시리즈도 출시할 계획을 밝혔다
공개된 사진 속 심슨포켓몬 핀 배지는 개당 10유로의 가격으로 판매되고 있다.
특히 핀 배지의 특성상 옷과 에코백 필통 등 원하는 곳에 귀여운 캐릭터를 부착 할 수 있어 소비자들의 관심이 높은것으로 보인다.
높은 실용성을 가지고 있어 특색있는 핀 배지를 모으는 사람들에게 인기가 많아 현재 전세계에서 주문이 이어지고 있다.
과거 직업이나 신분을 나타내거나 기념용으로 제작되던 ‘배지’가 최근에는 남들과는 다른 방법으로 자신의 개성을 표현하려는 사람들의 시선의 끌고 있는 것이다.
특히 전 세계적으로 사랑을 받고있는 포켓몬스터와 심슨의 결합에 전 세계 팬들은 독특한 콜라보레이션이라며 놓칠 수 없다며 기발한 아이디어를 칭찬하고 있다.
또한 다양한 종류가 출시돼 원하는 포켓몬과 심슨 캐릭터가 결합된 상품을 고를 수 있다.
현재 심슨포켓몬 핀 배지를 판매하고 있는 사이트(thumbsdesign.co.uk)에서는 세트로 구매시 15%를 할인 해주는 행사를 진행 중이다.
이에 많은 누리꾼들은 "너무 갖고싶다 너무 귀여워" "어디서 팔아 알려줘 현기증 나.." "심슨의 리사도 있나?" "고퀄리티다" "끔찍한 혼종이네"라며 독특한 콜라보레이션에 다양한 의견을 보내고 있다.
한편 한국에서도 해당 사이트(thumbsdesign.co.uk)를 통해 직접 구매 할 수 있으며 심슨 포켓몬 이외에도 '해리포터' '핀과 제이크 어드벤처 시간'등 다양한 핀 배지를 판매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