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 새로 선보인 콘텐츠는 ‘럭키’ 폭탄으로 게임 중 랜덤으로 발동되어 블록을 터트려주는 아이템이다. 블록을 터뜨려주는 기존 아이템들보다 영향 범위가 커 더욱 통쾌하고 짜릿한 묘미를 선사하는 것이 이 아이템의 매력. 랜덤하게 나오기 때문에 예측불허의 짜릿한 묘미를 더 배가시키며, 행운의 ‘럭키’ 폭탄을 통해 고득점을 노려볼 수도 있다.
아이템 레벨 및 플레이어 레벨 상향 조정, 신규 동물 추가와 다앙햔 온·오프라인 이벤트로 이용자들에게 늘 새로운 즐거움을 선사하고 있는 가운데 이번에도 신규 콘텐츠와 함께 풍성한 이벤트를 같이 진행한다.
옥션과 손잡고 크로스 프로모션을 준비, 3가지 풍성한 혜택을 마련했다.
12월 4일까지 옥션앱에 리뷰를 달면 추첨을 통해 총 1,000명에게 게임내 아이템 구매수단인 다이아몬드 100개를 지급하며, 이벤트 기간 동안 옥션앱 신규설치자 중 매일 22,000명에게 다이아몬드 10개를 지급한다. 리뷰달기 이벤트는 구글 플레이를 통해서만 참여가 가능하고, ID당 1회 응모 가능하다. 옥션앱 신규설치 이벤트는 ID당 1일 1회 응모 가능하며, 당첨 기회도 1번으로 제한된다.
마지막 이벤트는 옥션 쇼핑머니 지원 이벤트로, ‘포코팡’ 앱에서 직접 이벤트 페이지에 참여하면 옥션 모바일 이머니 1천원 쿠폰이 지급된다. 12월 4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나, 선착순 지급이라 조기 마감 될 수 있다. 이 이벤트는 안드로이드 앱에서만 참여 가능하다.
한편, 부산에 이어 지난 토요일에는 ‘포코팡’의 대표캐릭터인 ‘보니’와 ‘코코’가 광화문, 홍대 등 서울나들이에 나서 남녀노소에 모두에게 큰 호응을 얻으며 대한민국 국민 게임으로서의 인기를 확인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