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 '도깨비'의 애절함을 더했던 OST '첫눈처럼 너에게 가겠다'를 부른 에일리가 깜짝 라이브 영상을 공개했다.
지난 8일 에일리는 소속사 'YMC엔터테인먼트'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tvN '도깨비' OST '첫눈처럼 너에게 가겠다' 라이브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에서 한 스튜디오 녹음실에 선 에일리는 음원을 틀어놓은 게 아닌가 싶을 정도로 완벽하게 라이브를 소화해내 감탄을 자아냈다.
특히 에일리의 애절한 라이브와 '도깨비' 속 신탁 커플의 슬픈 사랑을 그린 장면이 번갈아 나오면서 드라마 명장면을 다시 꺼내보는 듯 한 아련함을 선사했다.
이 라이브 영상은 공개된지 하루만인 9일 오후 2시 기준 조회수 15만 5천회를 기록하고 1천개 가까운 댓글이 달리면서 드라마 팬들의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다.
이날 에일리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너무 감사한 마음에 '첫눈처럼 너에게 가겠다'를 라이브로 불렀다"며 "지금까지 사랑해주셔서 감사하다"고 소감을 전하기도 했다.
한편 에일리가 부른 tvN 드라마 '도깨비' OST '첫눈처럼 너에게 가겠다'는 시청자들의 마음을 울리며 공개 직후부터 각종 음원사이트 실시간 차트 1위에 올라 현재까지 무려 약 1달이 넘게 1위를 차지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