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밴드 비프리(BEFREE)가 오늘(27일) 신곡 ‘좋은 친구가 되는 방법’을 발매한다. 이번 곡은 통통 튀는 사운드로 듣는 즐거움을 선사하며, 많은 음악 팬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정오에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되는 이 디지털 싱글은 비프리의 멤버 성하와 이서준이 작곡과 작사를 맡아 고유의 음악 색깔을 담아냈다.
신곡 ‘좋은 친구가 되는 방법’은 재미있는 나레이션과 반복되는 리듬으로 신나는 느낌을 안기는 곡이다. 경쾌한 사운드는 듣는 이로 하여금 자연스럽게 몸을 흔들게 만들며, 그 속에는 반전되는 메시지가 담겨 있다. 새로운 사람들을 만나는 시간과 장소에서 느끼는 작은 호의에도 쉽게 사랑에 빠지고 오해하는 모습을 유머러스하게 그려내어 사랑의 착각을 날려버리는 유쾌한 표현이 돋보인다.
비프리는 이전에 발매한 ‘그리운’과 ‘이해하지 못한 말’로 많은 음악 팬들에게 사랑받았으며, 이번 신곡으로 다시 한번 그들의 매력을 발산할 예정이다. 특히, 비프리가 소속된 로칼하이레코즈는 국내 최다 인디 아티스트를 보유하고 있는 레이블로, 다양한 아티스트들과 협업하여 여러 콘텐츠를 선보이고 있어 주목받고 있다.
이번 신곡 발매에 대해 비프리는 "우리가 전하고자 하는 메시지가 많은 사람들에게 공감되기를 바란다"며 기대감을 나타냈다. 또한, "신나는 멜로디와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내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비프리의 새로운 시도와 음악적 발전이 어떤 결과를 가져올지 귀추가 주목된다. 팬들은 물론 일반 대중에게도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예상되며, 앞으로의 활동에도 많은 관심이 쏠릴 것으로 보인다.
[출처= JG STAR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