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가 최신 가전제품을 부담 없이 구독할 수 있는 'AI 구독 페스타'를 11월 30일까지 진행한다. 행사 기간 동안 'AI 올인원 2.0' 요금제 신규 고객에게는 총 구독 금액의 최대 8%를 삼성전자 멤버십 포인트로 제공한다. 이는 고객이 제품과 구독케어를 함께 이용할 수 있는 혜택이다.

특정 모델을 'AI 올인원 2.0' 요금제로 구독할 경우, 첫 달 구독료에 해당하는 금액의 멤버십 포인트를 적립할 수 있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이와 함께, 'AI 패키지' 제품을 2개 이상 구독하는 고객에게는 품목당 최대 5만 원 상당의 멤버십 포인트를 제공하는 기존 혜택에 추가로 3만 포인트를 지원한다.
정수기 구매 고객을 위한 혜택도 마련됐다. 필터 교체와 내부 청소 등 주기적 방문 케어 서비스로 구독 수요가 높은 정수기를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15만 포인트가 추가로 지급된다. 또한, 'AI 구독 페스타' 혜택과 함께 '으뜸효율 가전제품 환급 사업'에 해당되는 제품을 구독으로 구매할 경우, 인당 최대 30만 원까지 정부 환급 10%를 동시에 받을 수 있다.
'AI 올인원 2.0' 요금제에 가입한 고객에게 제공되는 전용 케어 서비스인 '블루패스'는 편의성을 더욱 강화했다. 고객은 원하는 배송 날짜와 시간대를 선택할 수 있는 '시간 맞춤 설치'와 당일 오전 주문 후 같은 날 배송받는 '오늘 보장 설치'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이외에도 '블루패스'는 제품 고장 시 신속하게 방문 및 점검을 받을 수 있는 A/S 패스트트랙, 스마트싱스 세팅, AI 사전케어 알림, 하나 더 서비스 등 고객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를 통해 제품 설치부터 A/S까지 구독 전 과정에서 고객이 안심하고 편리하게 제품을 이용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삼성전자 한국총괄 김용훈 상무는 "AI 구독 페스타 혜택에 더해 '으뜸효율 가전사업 환급행사'로 고효율 가전 구매 시 10% 정부 환급이 제공된다"며 "원하던 제품을 마련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