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셰프 콤비' 최현석(43)·오세득(40)과 '축구 중계 콤비' 김성주(44)·안정환(40)이 MBC 예능 프로그램 '마이 리틀 텔레비전'에 출연한다.
MBC는 "안정환·김성주·최현석·오세득·조진수(활동명 제이핑크)가 3일 진행되는 MBC 예능 프로그램 '마이 리틀 텔레비전'의 MLT-19 인터넷 생방송에 합류한다"고 밝혔다.
다음 새로운 출연자 또한 2인 1조로 환상의 호흡을 자랑하는 팀이다. 바로, MLT-13 우승자 오세득과 당시 게스트로 출연했던 최현석. 티격태격하는 모습으로 시청자들에게 ‘꿀잼’을 선사하며 우승까지 차지했던 오세득과 최현석은 동등한 플레이어가 되어 더욱 좋은 호흡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마지막 출연자는 다소 생소한 인물인 댄서 제이블랙/제이핑크. 걸리쉬 댄스를 출 때는 ‘제이핑크’로, 파워풀한 힙합 댄스를 출 때는 ‘제이블랙’이라는 이름으로 활동하며, 파격적인 퍼포먼스로 이름을 알린 스트리트 댄서다.
특히, 제이블랙/제이핑크는 팝스타 비욘세의 ‘싱글레이디’를 비롯하여 걸그룹 원더걸스, 티아라의 안무가로도 널리 알려진 안무가 ‘존테 모닝’에게서 영감을 받은 인물로 국내 피메일(걸리쉬) 댄스계의 최강자로 인정받고 있다.
아직은 시청자들에게 생소한 조진수가 [마이 리틀 텔레비전]에서 어떤 파격적인 퍼포먼스로 시청자들을 사로잡을지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한편, 기존 출연자로는 김구라, 메이크업아티스트 정샘물이 출연한다.
김구라, 정샘물, 김성주-안정환, 최현석-오세득, 제이블랙/제이핑크의 방송으로 진행되는 MLT-19 인터넷 생방송은 3일(일) 오후 다음팟을 통해 만나볼 수 있으며, 본 방송은 오는 9일(토) MBC [마이 리틀 텔레비전]에서 방송 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