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얼하이로맨스2' 출연자들이 가위바위보 게임을 통해 스무살 청춘들의 솔직한 감정을 돌직구로 드러냈다.
V오리지널 '리얼하이로맨스2'는 20대 버전 '하트시그널'이라고 불리는 로맨스 웹예능이다.
아이유 닮은 꼴 이다은, SNS 스타 오민석, 눈웃음이 매력적인 이마리앤젤, 모델 비주얼의 음악소년 김한별, 시원한 미소의 신아란, 흥 넘치는 하다빈 씨가 출연한다.
최근 방송에서는 강원도 양양으로 '썸여행'을 떠난 남녀 출연진들의 첫 선택이 공개됐다.
이들은 선택에 앞서 술을 마시며 서로의 마음을 확인하는 게임을 했다.
가위바위보를 해서 이긴 사람이 질문을 하는 게임이다. 질문을 받으면 무조건 대답을 해야 한다.
하다빈 씨는 오민석 씨에게 "여기에 이상형이 있다고 했는데 그 사람의 특징을 말해 달라"라고 질문했다.
오민석 씨는 "염색한 머리"라고 말했다.
이 자리에서 있는 여성들은 모두 염색한 머리라고 답하자 오민석 씨는 "그러니까 나처럼 검은색 머리 말고 티나게 염색한 머리"라고 답을 정정했다.
다음 게임에서 이긴 오민석 씨는 이마리앤젤을 지목하며 "방금 내가 대답한 내용 대상이 본인임을 인지했나"라고 돌직구 질문을 했다.
당황한 이마리앤젤은 "'나구나' 이런 생각을 했냐고? 그건 아니다"라고 답했다.
옆에서 얘기를 듣고있던 하다빈 씨는 "염색한 사람이 얘 밖에 없나?"라며 자신의 염색한 머리카락을 거울로 확인했다.
이후 오민석 씨가 화장실이 급하다며 게임을 잠깐 쉬자고 한 후 자리를 비우자 하다빈 씨는 이마리앤젤 씨에게 "민석이가 널 좋아하는 것 같다"고 했다.
이마리앤젤 씨는 이를 부정하며 "나를 좋아한다면 오히려 그런 질문을 못 했을 것 같다"고 했다.
지난 방송 후반부에는 남성 출연자 김태우, 문상민 씨가 마지막으로 합류해 앞으로의 긴장감을 예고했다.
한편 '리얼하이로맨스2'는 여름 여행지에서 싹트는 20대들의 미묘한 감정을 담았다.
매주 수요일, 토요일 오후 5시에 V라이브(V앱)와 네이버TV를 통해 공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