벨기에 프리미엄 초콜릿 브랜드 고디바가 방탄소년단 캐릭터 타이니탄과 함께한 신제품 7종을 오는 25일 출시한다고 밝혔다.
타이니탄은 방탄소년단 제2의 자아가 발현되어 캐릭터가 되었다는 콘셉트로 ‘매직 도어’를 통해 현실 세계를 넘나드는 세계관을 가진다. 이번 시즌에는 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와 협업해 ‘타이니탄 as 토이 스토리’ 캐릭터를 선보인다.
이번 고디바의 타이니탄 as 토이 스토리 에디션은 고디바의 대표 선물제품인 ‘클래식 골드 8개입’을 비롯해 지큐브 캐러멜 세트 2종, 비스킷 누아르 세트, 다크 프레첼 세트로 구성된다. 제품마다 스티커 2종 중 1종이 무작위로 동봉돼 있다.
이와 함께 전국의 고디바 매장에서는 협업 스페셜 디저트 메뉴를 선보인다. 타이니탄 바나나 초콜릿 초콜렉사, 타이니탄 초콜릿 소프트 아이스크림이 판매될 예정이다. 각 메뉴에는 타이니탄의 밝고 귀여운 에너지를 느낄 수 있는 캐릭터 픽이 함께 증정된다. 더불어 고디바에서 운영하는 프리미엄 카페 ‘스테이지 바이 고디바’에서는 ‘타이니탄 다크 바나나 케이크’를 일 한정 수량으로 선보인다.
타이니탄 as 토이 스토리 에디션은 ‘카카오 선물하기’를 통해 22일부터 예약판매가 진행된다. 오는 23일부터는 위버스샵에서 선주문이 가능하다. 25일부터는 고디바 전국 오프라인 매장 및 공식 홈페이지에서 구매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