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그룹 크래비티의 정모가 구구콘에 대한 애정을 드러내며 스타쉽 사옥에서 특별한 이벤트를 진행했다. 스타쉽엔터테인먼트는 19일 크래비티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구정모는 구구콘과 만나게 될 운명이었다... 구씨들의 만남, 구정모가 구구콘 쏩니다!'라는 제목의 영상을 공개했다. 이 영상에서는 정모가 스타쉽 사옥을 방문해 구구콘 이벤트를 진행하는 모습이 담겼다.
정모는 스타쉽 사옥에 도착하자마자 "제가 구구콘을 굉장히 사랑해 왔는데, 마침 구구콘과 좋은 인연이 생겨서 재밌는 콘텐츠를 찍게 됐다"고 밝혔다. 그는 총 네 개의 미션을 전달받고, 첫 번째 미션인 '스타쉽 임직원 단체방에 출몰하기'를 시작으로 이벤트를 시작했다. 정모는 '9구몬'이라는 이름으로 단체방에 들어가 임직원들에게 구구콘 이벤트 소식을 전하며 반가운 인사를 건넸다. 그의 등장에 임직원들은 뜨거운 호응을 보였다. 특히 배우 이동욱이 촬영 중 구구콘 배달을 요청하는 음성 메시지를 남겨 눈길을 끌었다.
정모는 이어서 '스타쉽 사무실 출몰하기' 미션에 나섰다. 그는 마이크를 들고 "잠시 후 스타쉽 2층 카페에서 구구콘 나눔회가 있을 예정이다"라고 알리며 직원들의 관심을 끌었다. 정모는 층마다 돌아다니며 자체 제작 스티커를 나누는 등 적극적인 홍보에 나섰다. 그의 열정적인 홍보 덕분에 세 번째 미션인 '구구콘 나눔회'는 성공적으로 진행되었다. 시작과 동시에 직원들이 아이스크림을 받기 위해 모였고, 인증 사진을 찍는 등 즐거운 분위기가 연출되었다.
이 과정에서 크래비티의 성민이 깜짝 등장해 구구콘을 들고 댄스 챌린지를 선보였으며, 스타쉽 차기 보이 그룹 데뷔 서바이벌 프로젝트 '데뷔스 플랜(Debut’s Plan)' 평가를 앞두고 연습 중이던 연습생 '뉴키즈(NewKids)'도 등장해 구구콘을 받기 위해 미션을 수행하는 등 정모의 구구콘 나눔회에 활기를 더했다.
모든 미션이 끝난 후, 정모는 구구콘을 보내준 롯데웰푸드의 공식 유튜브 채널 '맛깔 스튜디오'를 통해 단독 콘텐츠가 예고되었다. 정모는 지난해 '9월 9일 9시 9분에 9정모가 먹는 아이스크림'이라는 게시물 이후로 구구콘을 사서 나누거나 콘텐츠 소재로 활용하는 등 지속적인 '구구콘 사랑'을 보여왔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정모와 구구콘의 만남이 성사되어 팬들에게 큰 반향을 일으켰다.
크래비티는 다양한 방송과 콘텐츠, 무대를 통해 팬들과 소통하고 있으며, 정모의 구구콘 사랑은 앞으로도 계속될 예정이다.
[출처= 스타쉽엔터테인먼트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