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 피서철을 맞아 제주코코몽에코파크는 무더위를 시원하게 날려줄 물놀이 시설을 지난 7월 18일부터 오픈하여 성황리에 운영 중이다.
다양한 실내외 놀이시설에 워터슬라이드, 워터스플래쉬 등 실외 물놀이 시설까지 오픈하면서 명실상부 제주도 내 아이를 위한 최고의 명소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특히 올해 더욱 새롭게 리뉴얼 오픈하는 워터슬라이드는 아동용 슬라이드로는 높이가 꽤 있어 초등학생까지 즐기기에도 부족함이 없어 보인다.
그 외 하와이 고급 리조트에 온 것 같은 착각을 불러일으키는 에코키친(레스토랑) 앞 제주 앞바다 전경은 제주도 내에서 손꼽히는 풍경이다. 지척의 거리에 금호리조트와 올레길4번 코스와 맞닿아 있는 것도 큰 장점이다.
제주코코몽에코파크에서 즐기는 물놀이시설은 모두 상시 무료로 이용되며, 워터스플래쉬는 1일 2회 방송 후 20분간 운영된다.
섬머 시즌을 맞이하여 스폐셜 이벤트도 준비했다. 유료 놀이시설인 코코몽기차와 에코 카레이싱을 함께 이용할 수 있는 유료시설 자유이용권을 현장 판매해 고객들로 하여금 저렴하게 유료시설을 이용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또한 제주 코코몽에코파크 페이스북에서 ‘좋아요’ 버튼을 누르거나 에코파크 내 캐릭터숍에서 마더스콘 유기농 비누방울을 포함하여 기념품을 3만원 이상 구입하면 헬로키티 아일랜드 소인 입장권을 1매를 증정한다.
[사진 = 레스토랑 에코키친 ⓒ 제주 코코몽에코파크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