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MBC 예능 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 354회에서는 이영자가 대세 코미디언 이수지와 함께 유미하우스에서 여름방학을 보낸다. 5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된다.
이날 방송에서는 이영자가 이수지를 위해 특별히 준비한 영자 표 썸머 푸드 레시피가 공개된다. 이영자는 유미하우스의 명물인 쇼케이스 냉장고에서 당근, 살구 등 제철 식재료를 꺼내 크림치즈와 견과류를 활용해 맛과 건강을 모두 고려한 핑거 푸드를 선보인다. 참견인들은 제철 재료로 가득한 냉장고에 감탄을 감추지 못했다. 이수지는 이영자가 만든 음식을 맛보고 폭발적인 반응을 보였다. 이날 방송에서 이영자가 준비한 특별한 음식과 그 레시피가 공개된다.
이영자와 이수지는 휴식을 마친 뒤 보리수 열매 수확에 나서며 본격적인 노동을 시작한다. 이수지는 존경하는 선배 이영자에게 코미디언을 그만둘 뻔했던 사연을 털어놓는다. 두 사람은 개그 인생을 담은 진솔한 대화를 나누며 사랑스러운 모녀 케미를 선보여 참견인들의 웃음을 유발했다.
이어 두 사람은 이웃집 밭으로 이동해 완두콩 수확을 진행한다. 이후 이웃집에서 준비한 백숙을 먹으며 여름방학을 마무리한다. 방송에서는 코미디언계 올타임 레전드인 이영자의 진솔한 개그 철학도 공개된다.
이번 방송은 코미디언 선후배 이영자와 이수지의 유쾌하고 진솔한 여름방학 일상을 담았다. 시청자들은 5일 밤 11시 10분 MBC ‘전지적 참견 시점’에서 확인할 수 있다.
[출처=와이트리컴퍼니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