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TBC 드라마 ‘천국보다 아름다운’의 배우 류덕환이 종영 후 기자들과의 인터뷰를 진행한다. 더 씨드는 류덕환에게 보내준 관심과 애정에 감사의 뜻을 전하며, 이를 기념하기 위해 라운드 인터뷰를 마련한다고 밝혔다.
인터뷰는 5월 26일 월요일에 서울 강남구 봉은사로 4길 31에 위치한 프라텔리에서 진행된다. 총 4개의 타임테이블이 마련되어 있으며, 각 인터뷰는 50분간 진행된다. 타임테이블은 11:00, 13:00, 14:20, 15:40로 구성되어 있다. 모든 타임의 인터뷰는 종영 이후 진행되는 만큼 별도의 엠바고는 없다고 설명했다.
이번 인터뷰는 사전 신청을 통해서만 참여할 수 있으며, 각 매체의 취재 기자 한 명씩만 모신다. 신청 방법은 기자의 성함, 소속 매체, 원하는 시간대, 연락처, 주차 여부를 기재하여 5월 23일 금요일 오후 12시까지 더 씨드 홍보 담당자 메일로 회신하는 방식이다. 주차를 신청한 기자에게는 별도로 주차 장소 안내가 제공된다.
더 씨드는 기자들에게 주변 교통이 혼잡할 수 있으니 가급적 대중교통을 이용해 줄 것을 당부했다. 인터뷰 사진은 일괄 제공될 예정이다.
이번 인터뷰는 류덕환이 드라마 ‘천국보다 아름다운’에 대한 소회와 함께, 그간의 활동에 대한 이야기를 나누는 자리로 기대를 모은다.
[출처= 더 씨드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