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가 새 금토드라마 '노무사 노무진'의 온라인 제작발표회를 개최한다. 제작발표회는 5월 30일 오전 10시에 진행되며, 방송인 박경림이 MC를 맡는다. 이번 드라마는 유령을 보는 노무사가 노동 문제를 해결하는 과정을 그린 코믹 판타지 활극이다.
'노무사 노무진'은 기획 권성창, 연출 임순례와 이한준, 극본 김보통과 유승희가 맡았다. 드라마의 첫 방송은 5월 30일 금요일 밤 9시 50분에 예정되어 있다. 제작발표회에는 배우 정경호, 설인아, 차학연과 임순례 감독이 참석할 예정이다. 참석자는 스케줄에 따라 변경될 수 있다.
제작발표회의 진행 순서는 다음과 같다. 첫 번째로 포토타임이 진행되며, 이는 비공식 행사로 현장 사진은 MBC PR페이지에 업로드될 예정이다. 이어 참석자 소개가 이루어지고, 하이라이트 영상이 상영된다. 공식 질문과 미디어 Q&A 세션도 마련되어 있으며, 현장 상황에 따라 변동이 있을 수 있다.
온라인 중계 링크는 제작발표회 당일 오전에 공유될 예정이다. 기자들은 행사에 대한 질문을 사전에 제출해야 하며, 질문은 5월 27일 정오까지 mbcpr@mbc.co.kr로 회신해야 한다. 질문 제출 시에는 매체명, 성명, 연락처, 질문 내용을 포함해야 한다.
MBC는 이번 드라마를 통해 노동 문제에 대한 새로운 시각을 제공할 계획이다. 드라마는 유령과의 소통을 통해 다양한 노동 문제를 해결하는 노무사의 이야기를 중심으로 전개된다.
한편, MBC는 드라마 외에도 다양한 콘텐츠를 제작하고 있으며, 드라마파트와 예능파트, 시사교양/라디오/스포츠파트에 대한 문의는 각 담당 부서로 연락하면 된다.
[출처= MBC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