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BS '와! 진짜? 세상에 이런일이'가 4MC의 손글씨 메시지를 담은 쇼츠 영상을 공개하며 시즌 2의 첫 방송을 알렸다. 오는 5월 29일 목요일 밤 9시에 첫 방송될 예정이다. 이번 시즌에는 전현무, 백지영, 김호영, 수빈이 MC로 활약하며, 이들은 손글씨로 프로그램 홍보에 나섰다.
공식 홈페이지와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된 쇼츠 영상에서 4MC는 스튜디오 녹화 중 짬을 내어 시즌 2 론칭을 알리는 메시지를 들고 환한 미소를 지었다. 전현무는 “5월 29일”, 백지영은 “목요일 밤 9시”, 김호영은 “와! 진짜?”, 수빈은 “세상에 이런일이”라는 내용을 스케치북에 직접 적어 보여주며 긍정적인 에너지를 전했다. 전현무는 특히 특유의 건치 미소로 시청자들에게 기분 좋은 분위기를 전달했다. 백지영, 김호영, 수빈 역시 훈훈한 비주얼과 개성 넘치는 손글씨로 프로그램 홍보에 적극적으로 참여했다.
시즌 2의 첫 회는 '생활 밀착 미스터리: 100' 특집으로 꾸며지며, 스튜디오 게스트로 강승윤이 출연한다. 강승윤은 프로그램을 시청하며 “귀신이 다녀간 가게”, “의문의 택배 문자”, “모기는 지옥이다”, “나는 다중인격자입니다” 편을 보고 놀라움을 금치 못했다. 그는 “2회 게스트로도 출연하고 싶다”, “시간이 너무 빨리 갔다”라며 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SBS '와! 진짜? 세상에 이런일이' 시즌 2는 대한민국 곳곳의 놀라운 사연을 소개하는 생활 밀착형 리얼리티 예능으로, 4MC가 의기투합해 다양한 이야기를 전할 예정이다. 첫 방송은 5월 29일 목요일 밤 9시에 방영된다.
[출처= SBS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