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그룹 트렌드지(TRENDZ)가 KBS ‘뮤직뱅크’에서 신곡 ‘카멜레온’으로 화려한 무대를 선보이며 팬들의 뜨거운 호응을 이끌어냈다. 9일 방송된 ‘뮤직뱅크’에서 트렌드지는 다섯 번째 싱글 앨범 ‘Chameleon(카멜레온)’의 타이틀곡을 통해 2주차 활동의 포문을 열었다.
트렌드지의 멤버인 하빛, 리온, 윤우, 조한국, 라엘, 은일, 정예찬은 이날 고난도의 퍼포먼스를 소화하며 강력한 라이브 실력을 과시했다. 특히 이들은 물오른 매너와 깊어진 매력으로 글로벌 퍼포먼스돌로서의 존재감을 한껏 드러냈다. 컬러풀하고 화려한 스타일링 속에서도 빛나는 그들의 무대는 강렬한 비트와 함께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신곡 ‘카멜레온’은 브레이크 비트를 활용한 팝 장르 기반의 곡으로, 다양한 장르적 요소가 어우러져 중독적인 멜로디를 만들어낸다. 가사는 카멜레온처럼 변하는 색깔과 기분을 비유적으로 표현하며 트렌드지의 변화무쌍한 이미지를 재치 있게 전달한다.
트렌드지는 이번 앨범 발매를 통해 자작곡 수록과 전곡 작사 참여, 타이틀 곡 안무 단독 제작 등 실력 있는 아티스트로서 성장했음을 증명했다. 그들은 지난 1일 약 1년 만에 새 앨범 ‘Chameleon’을 발매하였으며, 현재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에서 신곡 ‘카멜레온’을 감상할 수 있다.
이번 주에도 음악중심과 인기가요 등의 프로그램을 통해 더욱 멋진 무대를 선보일 예정인 트렌드지는 앞으로도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계획이다.
[출처= 글로벌에이치미디어 제공]